카테고리 없음

[성수 맛집] 성수동 노포 맛집 왕십리 정곱창 <야채곱창> 찐 후기

심플레인 2024. 7. 22. 11:41
728x90
반응형

[성수 맛집] 성수동 노포 맛집 왕십리 정곱창 <야채곱창> 찐 후기

요즘 이렇게 보니 난 곱창에 빠졌구나 ㅎㅎㅎ
곱창을 엄청 먹네 ㅎㅎ 약간 나는 내가 빠진 음식이 있으면 며칠 동안
계속 그 음식만 주구장창 먹는데 이번엔 이게 곱창인 것 같다

원래 깻잎자체를 싫어해서 야채곱창은 쳐다도 안 보던 내가 술을 마시기 시작하면서 야채곱창의 맛을 알아버렸다

이상하게 자꾸 퇴근만 하면 생각나는 곱창! 원래 신당동에 내가 좋아하는 곱창가게가 있어서 거기로 갈까 하다가 우리집 근처에도 맛있는 곳이 생각나서 동네 곱창집으로!!

보통 주문을 해도 되는데 포장을 하려고 전화를 했다

왕십리정곱창
서울 성동구 뚝섬로 360-5
17:00 - 22:30
010-9583-9552
성수공고 맞은 편



나는 직접 포장을 해서 갔는데
보니까 배민에서 주문하는 거랑 똑같아서
편한걸로 주문 하면 된다

그냥 나는 내가 빨리 갖고 가고 싶은 맘에 포장을 해달라고 전화를 하고 픽업해서 바로 집으로 갖고 갔다

집에 갖고 가서 먹는데 ㅎㅎㅎ
하하하하~ 원래여기는 사실 노포에서 깔아서 같이 친구랑 먹는게 제일 맛있는데

이렇게 포장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다
당면도 진짜 많이 들어있고

아 그리고 포장을 할 때 깻잎이 들어 있어서
내가 깻잎을 못 먹어서 빼달라고 했더니
꺳잎 대신 다른거 더 필요한거 있냐고 해서
무쌈을 더 달라고 말씀드려서 무쌈도 받았다^^
신난다 ㅎㅎ



무쌈 좋아하는데 이렇게 주셔서 기분 좋게 받아서 집에 갖고 왔다 열심히 먹는데 ㅎㅎㅎ 역시 맛있음
노포에서 따뜻하게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는 것도 좋지만 그게 여유가 안 될 때는 이렇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다

너무 맛있는 왕십리정곱창
오늘도 또 먹고 싶은데.. 찾아야 하나?

#성수동맛집 #성수동곱창 #성수곱창추천 #성수동왕십리정곱창 #왕십리정곱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