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보마켓 로제떡볶이 완죤 마시쏘

심플레인 2021. 10. 12. 17:19
728x90
반응형

성수동 보마켓 로제떡볶이 완죤 마시쏘

#성수동_보마켓
#로제떡볶이

진짜 올만에 올만에
울 동네에서 약속이 잡혀서
간 곳은 바로
#보마켓

토요일 11시에 갔더니
역시나 사람이 넘 많았다
먹고 가려면 기다려야 하는 상황

생각보다 물건들은 내가 살게 없어서 그런지
눈에 잘 안 들어왔다

사람들은 네모난 쟁반을 많이 사는 것 처럼 보였다



나는 굳이 살 필요가 없어서 패스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기다려서 자리를 잡고
뭘 시킬까 하다가
포케하나랑 로제떡볶이를 주문 했당

포케는 사실 먹는게 불편해서
앞으로는 주문 안 할 것 같고

그나저나
사진에서 본 것 보다
뭔가 어수선하기만 하고
왜 인기가 많은지 궁금

음식 맛은 그냥 거기서 거기 ㅎㅎ
굳이 여기서 비싸게 먹을 이유가
나한테는 없는 듯 했다

그리고 이동한 곳은
#버니타운_카페

여기는 예전에 사촌동생이랑
우연히 찾은 곳인데

아주 조용했던 곳인데

아 모얌 ㅎㅎㅎ
벌써 핫해짐 ㅎㅎㅎ

여러명이 우루루 들어오고
하하하

조용한 카페에 가고 싶다궁 ㅠㅠㅠㅠ
그래도 예쁘고 맛있어서 좋긴 하다

일단 케잌들이 다 맛있음 ㅎㅎ
케잌은 강추
커피는 사실 거기서 거기 ㅎㅎㅎ

넘 냉정한가?
내가 내 돈 내고 먹는 거라서 ㅎㅎ
근데 성수동에서 주말은
다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한 곳 찾기가 어렵다

#성수동브런치 #성수동카페 #성수동케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