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짜 기다렸던 분식집 성수동 옛날떡볶이

심플레인 2022. 12. 18. 10:16
728x90
반응형

진짜 기다렸던 분식집 성수동 옛날떡볶이

성수동에 38년 살면서
생각했다
왜 이 동네는 분식집이 없지?
(김밥천국 말고)

한 때 진짜
성수동 뚝도시장에 떡볶이 집들이
정말 가득 있었는데

어느샌가 다 사라졌고
한 때 #죠스떡볶이 #아딸
이런게 유행일 때 한번 생겼다가
갑자기 훅 하고 다 사려져서
더 이상 근처 떡볶이 집이 없었다

친구와
왜 성수동에 떡볶이 가게가 없을 까
고민을 하다가

새로 생기고 있는 분식집을 발견 했다
#하늘분식 그리고 뚝섬역에 있는 떡볶이집
일단 하늘 분식 ㅎㅎㅎ 패스 ㅋㅋㅋㅋ
너무 달았다

그래서 이 옛날 떡볶이가 엄청 기대가 됬는데
가격 ......
................ 오잉?


성수동 자리세가 비싼거는 아는데
이 가격에 떡볶이 사먹기가
사실 너무 부담스러웠지만
그래.... 이게 얼마만에 생긴 떡볶이 가게야
한번은 먹을 수 있지 라고
자기 최면을 걸어서 샀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데 맛은 있는데
금액이 ㅎㅎ 너무 부담스러웠다

자주 사먹기엔
부담스러운 금액
하지만 맛은 있다는 ㅎㅎㅎ

다른건 내가 안 먹어봐서
리뷰를 못 하겠지만
떡볶이는 맛은 있다
단 성수동 가격임


#성수동하늘분식 #성수동옛날떡볶이 #성수동분식
#성수동점심식당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