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성수동 3대 찐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 이후로 더 인기 많아진 [성수동 소문난 감자탕]

심플레인 2023. 3. 11. 00:19
728x90
반응형

성수동 3대 찐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 이후로 더 인기 많아진 [성수동 소문난 감자탕]

728x90


친한 언니랑
3차로 어디갈까 생각을 하다가

반응형


언니가
#소문난성수감자탕 을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해서
갑자기 충동적으로 줄을 서서 기다렸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금요일 저녁 6시 30분

낮에 와도 줄이 길고
밤에 와도 줄이 길다

그래도 30분 정도만
기다릴 정도로 로테이션이 빠르다

소문난성수감자탕은
인기가 많아져서
별관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
본관이랑 별관 다 똑같긴 한데
별관은 창문이 없어서
좀 답답하다

그래서
우리 차례가 됬는데
마침 별관에 자리가 났다고
별관으로 안내를 하려고 하자

저희는 별관 안간다고 말씀을
드리고 기다렸다

별관 안 갔는데 바로 자리 나서
안으로 들어갔다

보통 2명이면
소 자로 주문해도 되지만

나랑 언니는
1인 1식사로 주문했다

1인 식사 10000원 2개
그리고 소주 맥주

우리 뒤에 여자분 3명이 와서
소 자 주문 한다니까
3명이면 중 자을 주문 해야한다고 했다

명수 대로 주문을 해야한다고
하는 걸 들었다 ㅎㅎ

외국인들도 주변에서 많이 먹고 있었다
그런데 의외로 저녁시간인데도
술 마시는 테이블은
우리 밖에 없는 것 같았다

뭐 ㅎㅎ 먹을 수 있지 ㅎㅎ

진짜 원래 울 동네 맛집 이여서
밤에 친구랑 소주 한잔 하고 싶을 때
와서 먹었던 식당인데

이렇게 인기가 많아질 줄이야 ㅜㅜㅜㅜ

인기 많아져서 줄 서서 먹어야 하니까
속상하다

정말
#대성갈비 #성수족발 #소문난성수감자탕
내가 손으로 꼽는 #성수동3대맛집
그리고 맛있는 카페는 #소소하게 하지만
소소하게는 이제 곧 없어진다고 한다

성수동 주민으로써
맛집이 많은건 좋은데
줄 서는 건 힘들다

그래도 맛있는 감자탕
다음에도 또 먹어야지
사람들 없는 시간을 노려야겠군

#성수동3대맛집 #성수동감자탕추천 #성수동해장국 #성수동맛집 #성수동찐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