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조용한 상수 카페 PERCEPTION 베이커리 카페

심플레인 2023. 3. 18. 09:00
728x90
반응형

조용한 상수 카페 PERCEPTION 베이커리 카페 

 

요즘 코로나가 풀리면서 

어디를 가던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카페만은…

조용한 공간이었으면 좋겠다 

 

너무 힙한 성수동 카페는

진짜 사람이 꽉꽉 차 있어서 

약간 숨이 막힌다 

 

나는 카페가 큰 공간은 아니여도 

작아도 여유로운 곳이었음 좋겠다 

 

그래서 일부러 더 골목에 있는

작고 여유있는 카페를 찾아다니는 편인데 

 

#조용한상수동카페 발견

Perception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1길 16 1층
0507-1320-1086
10:00 - 22:00(21:30 라스트오더)

 

 

진짜 골목에 있는 곳이여서 

조용한데 힙하다!!!

안에는 모녀가 여유롭게 

딸기 케잌을 먹고 있고 

 

어떤 분은 신문을 보고 있었다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카페

 

일단 공간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햇볕이 잘 드는 넓은 창

#딸기치즈케잌이 엄청 맛있어 보였지만

이건 나중에 먹기로 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만 2잔 주문

시그니처 커피 이름도 예쁘다 

#그곳의분위기

#그날의온도

#그때의기억

 

굉장히 서정적인 카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것과 

일치하는 듯한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커피 

 

여기는 커피도 있지만 

베이커리도 있다 

다른 일반 베이커리 카페보다는

개수가 적지만

그래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사실 진짜 베이커리를 파는 곳이 아닌

일반 카페에서는 

이정도로 간단하게 파는게 

나는 더 좋은 것 같다 

 

커피 마시면서 먹는 

간단한 디저트 

 

#상수동카페추천 #조용한카페 #Perception #Perception메뉴 #Perception베이커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