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상암동 KGIT <도시해장국> 제주도식 칼칼한 해장국 찐맛집!

심플레인 2023. 3. 18. 23:00
728x90
반응형

상암동 KGIT <도시해장국> 제주도식 칼칼한 해장국 찐맛집!

 

상암동 주변

#누리꿈스퀘어 #MBC몰

매일 매일 점심을 

먹는데 딱 여기만 안 가봤다 

728x90

그것은!!! 바로 줄 때문에!!

 

점심 시간은 시간이 생명인데 

항상 줄이 길었다 

 

줄이 길다는 즉슨..

맛은 보장이라는 거!!!

 

그런데 

반응형

점심 시간을 좀 넘겨서 왔더니 

다행히 줄이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다 

 

(맛이는 건 좋지만, 줄 서는 건 극혐)

 

최대한 줄 안 서고 들어올 수 있는 시간을 선택 

 

나는 해장국을 주문!!!

 

그런데 나는 선지를 못 먹어서 

선지를 빼달라고 말씀 드렸다 

 

따로 말씀을 안 드리면 

선지까지 같이 나오니까 

주문 할 때 미리 말씀드리기!!!

 

한 10분정도 기다리면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해장국이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맵게 먹기 싫으면

 

위에 얹은 양념을 

덜어내고 먹으라고 했다 

 

양념이 맵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나는 나온 그대로 맵게!!!!

 

칼칼한 맛을 좋아해서 

원래 주신 그대로 넣으니까 

아주 국물이 칼칼했다 

#도시해장국은 프랜차이저는 아니지만

상암동이랑 여의도에 있는 해장국가게다 

 

아참참!! 그리고 사장님이

다진 마늘을 넣어서 먹으라고 했는데

넣는 순간 다른 세상이 열린다 

 

아!!진짜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다 

 

맛집 리뷰를 하다 보면

그 가게 맛이 생각이 나는 가게가 있고 

생각이 안나는 가게가 있다 

 

생각이 나는 가게가 

내가 생각하는 진짜 찐 맛집 

 

양파까지 쌈장에 푹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다 

 

#상암동도시해장국 #제주식해장국맛집 #상암동해장국맛집 #칼칼한해장국 #상암동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