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대만여행/맛집] 대만 신베이 1인 샤브샤브 훠궈 갓성비 맛집

심플레인 2023. 3. 21. 16:21
728x90
반응형

[대만여행/맛집] 대만 신베이 1인 샤브샤브 훠궈 갓성비 맛집

728x90

나는 진짜 샤브샤브를 너무 좋아한다 

반응형

사실 마라탕 보다 그냥 

일반 샤브샤브가 더 좋다 

 

마라탕은 가끔 먹어야 맛있는데 

대만식 샤브샤브는 진짜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그런데 1인 샤브샤브를 먹어야해서 

아디가 맛있을지 찾다가 ㅎㅎ

 

타이페이도 아닌 신베이까지 가서 찾았다 

剪刀石頭布鍋物專賣店
新北市蘆洲區正和街29號, Xinbei, Taiwan
오전 11:30 - 오전 07:00

 

거리는 살짝 있지만

친구가 먹어봤을 때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다고 해서 

나는 지체없이 고고!!!

 

앗….

근데 가격이 왜 이래? ?

 

싼거 맞아???

 

519원이면 거의 2만원이 넘는 돈인데 

1인에 2만원 ㅎㅎㅎㅎ

솔직히 좀 비싼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일단 가게 분위기 

가게 퀄리티 

 

그리고 나오는 음식 퀄리티 보고 

생각이 싹 바뀌었다 

그리고 이왕이면

새우를 좀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한다 

 

여기가 해산물 위주의 가게기 때문에 

고기도 고기지만

해산물이 신선해서 

해산물을 먹는 걸 추천한다 

 

여러명이 오면

엄청 큰걸 시키는데 

 

대만에서 식당 가고 밥을 먹으면서 

느끼는 건데

 

확실히 대만은 여러명이 같이 먹어야 

싸고 여러가지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한국에서는 2-3명이 가도 

우리는 3인분 이렇게만 시키는데

대만은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작아서 

2-3명이 가서 주문해도 

진짜 5-6가지를 주문한다 

 

그러면 진짜 여러음식을 먹을 수 있다 

 

이런 점이 진짜 같이 먹고 이런거가 

좋은 것 같다 

그럼에도 1인 샤브샤브 밖에 못 먹는 나는 

이것도 진짜 감지덕지다!!!!

 

#대만맛집 #대만신베이맛집 #신베이1인샤브샤브 #1인훠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