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성수동 분식 우리할매떡볶이 세트 메뉴 주문, 밀떡볶이 최고 맛있음

심플레인 2023. 3. 22. 02:37
728x90
반응형

성수동 분식 우리할매떡볶이 세트 메뉴 주문, 밀떡볶이 최고 맛있음

새벽만 되면
진짜 안 먹으려고 하는데도
자꾸 생각이 난다

#성수동분식은 진짜 거의
다 먹어봤다고 할 수 있는데

사실 성수동에
#옛날떡볶이파는 가게가
거의 없다
새로 생긴
분식집들도 먹어봤는데

이상하게도
난 다 넘 아쉽다

양념이 맛있으면 떡 질감이 별로고
떡은 좋은데 양념이 별로고

그래서 사실
#떡볶이밀키트를
#쿠팡으로 정기적으로
배송해서 먹는데

또 이게 밀키트랑
배달 음식 맛이 다르니까
고민 하다가

#우리할매떡볶이건대점에서
주문을 했다

떡볶이 + 어묵 + 튀김 + 순대(내장)
15500원



나쁘지 않은 가격

이정도 구성에 이 가격은
솔직히 저렴한거 아닌가?

떡볶이가 오고
원래 떡볶이 안 좋아하는
남친이 아주 그냥 극찬을 했다

그동안 먹은 떡볶이 중에
여기가 최고라고ㅎㅎㅎ
내가 봐도
이 가게가 제일 맛있긴 하다

둘이 배는 안 고프고
출출하다고 해놓고
엄청 먹었다 ㅎㅎㅎ



아 진짜 맛있는
#야식ㅎㅎㅎ 잘 시켰다

#성수동분식 #성수동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밀키트 #야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