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야식으로 즉석 떡볶이 밀키트![은사즉석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맛!

심플레인 2023. 4. 23. 19:47
728x90
반응형
야식으로 즉석 떡볶이 밀키트![은사즉석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맛! 

진짜 완전 나는 떡볶이 킬러!! 거의 배민으로 매일 떡볶이를 시켜먹다 시피 한다! 그리고 우리동네에는 그 흔한 동네 떡볶이 가게도 없어서! 정말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매번 주문을 해서 먹자니! 사실 돈이… 너무 많이 들기도 하고! 가끔~ 집에서 즉떡을 먹고 싶기도 한데! 또 일일이 재료를 사자니 그것도 또 번거로웠는데!

 

요새 즉석 떡볶이도 밀키트가 아주 잘 나와있다!!

 

그리고 워낙 유명한 ‘은사즉석떡볶이’ 제품이다!! 진짜 신당동 떡볶이 만큼 엄청 체인점으로 유명한 즉떡 가게인데~ 이게 밀키트로 나오다니!!!!! 

 

즉떡 밖에 나가서 사 먹으면 좋지!! 하지만~ 내 짝꿍은 새벽에 일이 끝나고 집에 오면… 그 시간에 어디 나가서 먹기가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래서 외식은 아주 가끔 하는 편인데~~ 이번 기회에 집에서 즉떡을 먹기로 했다!!!

 

은사즉석떡볶이 밀키트 

주문 했더니 엄청 두툼하게 왔다! 오! 진짜 완전 알찬 밀키트! 

내가 주문 한 맛은 ‘신당동 맛’ 과연 진짜 신당동 맛일지? ㅎㅎ 넘넘 기대된다!! 

영양정보 197.58kcal 100g 당! 영양정보도 적혀있고! 구성에 대한 부분도 너무 정확히 잘 적혀있다! 또 제조일자까지 딱 적혀 있어서 이게 언제 만들어진건지 확인이 가능하다! 

신당동 맛

빨간 맛

짜장 맛 

 

이렇게 3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나는 신당동 맛으로 선택을 했다. 맛있으면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또 주문을 해보고 싶다! 사실 다 먹고 싶어서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엄청 고민 하다가 내가 원래 잘 알고 있는 신당동 맛으로 선택을 한 것이다! 

 

구성품 

양배추, 라면사리, 떡, 양념소스, 어묵과 쫄면, 단무지, 야끼만두! 

따로 준비 할 것 없이 이렇게 다 준비되어 있다니! 진짜 대박 사실 단무지는 감동 받았다! 그리고 양배추도 이렇게 다 썰어져서 있어서 내가 직접 썰거나 하지 않아도 되서 편한 것 같다! 

 

조리법

여기 이 페이지를 딱 넘기면 조리법도 나와있다! 

조리법을 보고 따라해도 되지만 사실 밀키트의 제일 큰 장점은 쉽다는 것 아닐까? 사실상 물 1000ml만 넣고~~!! 끓이면 되긴 하지만 좀 더 제대로 해보자면!!

 

첫번 째, 야끼만두를 뺀 구성품을 넣는다(나는 라면도 일단 빼는거 추천)

두번 째, 물 1000ml를 넣는다(1000ml보다 적게 넣는거 추천)

세번 째, 끓기 시작하면 5분 더 끓인 후에 만두랑 라면을 넣고 맛있게 먹는다

이렇게 하기만 하면 되는데~ 소스가 진짜 독특했다!

그냥 고추장이 아닌 확실히 은사떡볶이 만의 비법의 검은 소스까지 안에 들어있었다!! 한방울도 남김 없이 소스까지 탈탈 넣었다

 

또 만들다가 느낀건데, 어묵하고 떡볶이는 미리 한번 물에 헹궈서 불렸다가 넣는 걸 추천한다. 어묵이 살짝 붙어 있어서 다 잘 익기는 하지만 뭔가 더 편리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딱 끓기 시작할 때 만두 추가욥!!!

와~~!!!! 짝꿍하고 너무 감탄을 하면서 먹었다! 내가 알던 그 신당동 떡볶이 맛이 난다!집에서 이렇게 즉석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는게 신기했다!

어릴 때 집에서 즉떡을 먹고 싶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을 몰라서 못 해먹었었는데, 이젠 이렇게 편리한 떡볶이 밀키트로 바로 해먹을 수 있으니까! 진짜 좋은 세상이다!

맛은 정말 대박! 완전 오래 졸이지 않아도 소스가 맛있어서 그 깊은 맛을 낸다! 그래서 물을 아까 정량보다 조금 넣는 걸 추천했다. 집에 해시브라운 감자가 있어서 그것도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서 튀김대신 먹었더니 또 그 또한 맛있었다. 

 

소세지랑 대파 이런걸 다음엔 더 준비해서 넣어서 먹어봐야지!!! 

 

행복했던 시간!!!! 

 

https://smartstore.naver.com/esjh/products/7063087862

 

은사즉석떡볶이 신당동맛 2인세트 : 은사즉석떡볶이

[은사즉석떡볶이] 줄서서 먹는 즉석떡볶이 맛집!! 은사즉석떡볶이!!

smartstore.naver.com

 

#신당동떡볶이밀키트 #떡볶이밀키트 #즉석떡볶이밀키트 #은사즉석떡볶이밀키트 #간단한떡볶이밀키트 #야식즉석떡볶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