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마팩토리 비건 콜라겐 쿠션> 솔직 사용 후기 : 보습력과 커버력이 좋음

심플레인 2023. 12. 18. 11:09
728x90
반응형

<더마팩토리 비건 콜라겐 쿠션> 솔직 사용 후기 : 보습력과 커버력이 좋음



사실 겨울이라서 그런지 팩트를 사용해도 얼굴이 좀 당기고 그래서
기초를 듬뿍 바르고 쿠션을 사용하는데 찬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뭘 발라도 얼굴이 너무 땡겨서 좀 수분감이 있는 쿠션을 찾았다


더마팩토리 비건 콜라겐 쿠션



이름에서부터 알겠지만 비건이고 거기에 콜라겐까지 함유된 제품이다
그리고 SPF50+, PA++++의 비건 콜라겐 쿠션이다

사실 첨엔 그렇게 기대감이 없었다
더마팩토리 제품을 처음 사용해 보기 때문에
어떤 후기도 내가 직접 사용해 보지 않음 믿지 않아서
직접 사용을 해봤고
사용감이 진짜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후기를 남긴다



콜라겐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일단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았고, 거기에 이게 진하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감싸줘서 생각보다 커버력까지 좋은 제품이다

알아보니까
더마팩토리 제품 자체가 다양한 유효성분으로 채워졌다고 한다

어쩐지 이게 피부에 딱 닿을 때부터
이건 정말 “찐”이다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콜라겐 한통을 다 넣은 것 처럼 피부도 탄력이 생기는 것 같다

내가 사용한 제품은 23호!
보통 21호를 많이 사용하는데
확실히 나는 어두운 피부톤이라서 23호가 내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21호와 23호가 나오니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

안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고
보호필름을 떼면 이런 모습이 보이는데
첨엔 좀 색이 진해서
과연 피부에 진하게 나올까 싶었다



그런데 왠걸!!!!!!

일단 진짜 피부에 딱 닿는 순간 촉촉함이 느껴졌다



비건콜라겐 성분이 31%가 들어간 제품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다른 팩트는 내 피부와 색이 확 다르게 차이가 나는데
이 제품은 내 피부를 싹 머금으면서 피부 커버를 해줘서
너무 놀라서 발랐다

바르면서 피부 커버가 되는게 보여진다

그렇다고 이게 너무 수분감이 심해서 번들거리거나 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신기할 정도로 수분감과 커버력이 동시에 같이 되서
놀랐다

화장이 잘 먹어도 이렇게 잘 먹다니
어제 사실 화장을 제대로 못 지우고 나가서
오늘 약속 나갈 때
화장이 제대로 안 받을까봐 걱정했는데
화장이 너무 잘 되서 기분이 좋아졌다

콜라겐이 들어가서 미백이나 브라이트닝
그리고 주름개선, 탄력강화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한다

너무 얇게 잘 발라지기 때문에
나는 일단 그래도 항상 기초는 탄탄하게 바르는 편이라서

스킨 - 세럼 - 수분크림 - 선크림을 바르고 - 그 위에 쿠션을 바른다

커버력과 발림이 진짜 너무 좋다
왠만해선 친구들한테 추천 잘 안하는데
이번껀 내가 좀 홍보를 해야할 것 같다

너무 좋은 쿠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쿠션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dermafactory/products/8951138689?nt_source=cloudreview&nt_medium=exp&nt_detail=20231121

[비건인증] 더마팩토리 비건 콜라겐 쿠션 15g SPF50+,PA++++ : 더마팩토리 온라인스토어

[더마팩토리 온라인스토어] Save Your Money

smartstore.naver.com


#더마팩토리 #콜라겐쿠션 #비건콜라겐쿠션 #비건쿠션 #콜라겐쿠션 #쿠션추천 #데일리쿠션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