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역 저녁약속 곱도리탕 맛집 <세계관>

심플레인 2024. 4. 23. 06:19
728x90
반응형

https://m.blog.naver.com/loveartlove/223424113134

삼성역 저녁약속 곱도리탕 맛집 <세계관>

삼성역 저녁약속 곱도리탕 맛집 <세계관> 밥을 먹으면서 동시에 술을 마실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

blog.naver.com


삼성역 저녁약속 곱도리탕 맛집 <세계관>

밥을 먹으면서 동시에 술을 마실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있다

바로 #세계관

세계관
삼성로96길 11 2층
11:00 - 24: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우리가 주문한건 차돌곱돌이탕

옆에 사람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완전 기대가 됬다

내가 성수동에 살아서
무슨 약속만 잡으면 다 성수동으로 와서
이번엔 내가 거부했다

나두 성수 말고 다름 동네에서 먹고 싶다고
그래서 일부로 친구 회사 근처인 삼성역으로 갔다

닭도리탕에 이것 저것 토핑이 된 메뉴들이
많이 있었다
취향 껏 고르면 될 것 같다

단무지도 완전 내 취향
레몬에 절여져서 상콤했다



그리고 지금 리뷰쓰면서 보인건데
여기 하이볼이 유명했구나
ㅎㅎ 내가 무조건 소맥을 먹자고 해서
다른 주류를 못 봤는데
하이볼이 유명한 것 같다



소맥을 제조했다
내가 올해 1월달 ㅎㅎ
이직도 했지만 이별까지 해서
블로그도 당분간 손에서 놓았었다
아무것도 못하겠던 한달이 지나고
이제야 조금 괜찮아졌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진짜 깔끔하게 잘 나온 것 같다

버섯에 너무 귀엽게 세계관이라고 박혀있다
진짜 너무 맛있는 곱도리탕

생각보다 안 맵다
매콤한 정도(?) ㅎㅎ
난 개인적으로 좀 더 매워도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을 했다



술집이라기 보단 밥집에서 반주 하는 느낌으로 마셨다 이때는 거의 술에 빠져서 살았던 시절이라
음식보단 술만 많이 마셨지만 맛있었던 가게여서 또 한번 가고 싶은 의향이 있다 😊

#삼성역맛집 #삼성역저녁약속 #삼성역곱도리 #곱도리탕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