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젤 좋아하는 성수동 카페 옹근달에서 산딸기 머핀 내돈내산 후기

심플레인 2024. 6. 10. 11:56
728x90
반응형

내가 젤 좋아하는 성수동 카페 옹근달에서 산딸기 머핀 내돈내산 후기

동네 살면서 생각보다 카페를 잘 안가는 편인데 커피가 맛있어서 단골이 된 카페가 있다
바로 #옹근달

옹근달_성수점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41-1 옹근달 성수점
02-499-5012
11:00 - 23:00




호주에서 마셨던 커피랑 제일 비슷하고
여기에서 파는 플랫화이트가 너무 맛있다
또 호주에서 파는 커피랑 똑같이 롱블랙을 판다



솔직히 호주에서 3년 정도 지낼 때
호주 음식 맛있는거 없지만 그리운건
브런치랑 커피다

인종이 다양하다 보니 다양한 브런치가 있고
세븐일레븐에서 1달러짜리 커피도 맛있었고
한국보다 저렴한 카페 맛있는 커피들이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그린운게 바로 플랫화이트였다

그런데 이 옹근달에선 플랫화이트를 아주 맛있게 만들어서 판다

또 옹근달이 인기가 많은 이유가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기 때문이다


요새 워낙 성수동에 없는 카페가 없고
누데이크처럼 독특한 카페도 있고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고민이 되겠지만
내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카페는 옹근달이다

특히 점심시간만 피해서 평일에만 간다면
조용하게 마실 수 있다

산딸기컵케잌도 하나 시켰다
이때가 내가 다시 일 시작하기 전이여서
평일 낮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었다

행복하고 소소한 즐거운 내 시간

#성수동카페추천 #성수옹근달 #옹근달베이커리 #성수베이커리카페 #성수동플랫화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