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수 안주 맛집 <다모토리혼> 두번째 방문 찐 후기

심플레인 2024. 7. 2. 12:35
728x90
반응형

성수 안주 맛집 <다모토리혼> 두번째 방문 찐 후기

얼마전에 왔었을 떄 맛있었다고 친한 언니한테 말했더니
언니도 와보고 싶다고 해서
얼마전에 왔었지만 또 오게 된

성수 다모토리혼
https://blog.naver.com/loveartlove/223496011805

성수 맛집 <다모토리 혼> 대표메뉴 ‘투뿔한우 생육회’ 랑 전통주

성수 맛집 <다모토리 혼> 대표메뉴 ‘투뿔한우 생육회’ 랑 전통주 진짜 내가 소개해준 동생들이 결...

blog.naver.com


전에 왔었던 메뉴는 피해서 주문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인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

메뉴는 전에 썼었던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네이버를 참고하면 된다

여기 근데 메뉴판이 실사가 아니고 다 그림이여서
사실 실사를 좀 보고 싶었는데
그림하고 실사랑 거의 똑같이 나오기 때문에
그림이 실사구나 하고 생각하면 된다


성수 다모토리혼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53 2층
0507-1325-1615
일요일은 정기휴무
월-토 16:00~23:30



이번에 우리가 주문한건
소갈비살양념구이랑
가리비관자구이 ㅎㅎ

원래 내가 시키려고 했던건 가리비술찜인데
매뉴가 두개인줄 몰라서
소갈비살양념구이랑 가리비관자구이를 주문했는데
기본 소스가 똑같았다


역시나 너무 맛있었는데 뭔가 기본 소스가 똑같아서
다른걸 시킬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이런 뭔가 편안한 분위기 술집이 성수동에 별로 없어서 그런지
편하고 좋다
일단 성수에서 살면서 제일 불편한게 집앞 술집가는거다
어딜 가든 줄을 서야 하는게 너무 불편해서
그런 가게들은 피하게 된다

동네가 인기 많아지는 건 좋지만
확실히 원래 살던 주민들은 붎편해지는 건 당연한가보다

그래도 이렇게 편안한 술집을 찾아서 너무 좋다

맥주 한잔하기 좋은 느낌?
물론 막 싼 안주를 파는 곳은 아니여서
젊은 친구들이 안와서 조용할 수 있지만
또 다 그런건 아닌게 어딜 가나 목소리 큰 빌런들이 있다
진짜 가끔 술집에 그런 사람들을 만나면 너무 피하고 싶은데
어제 먹을 때 하필 만났다

우리가 목소리를 아무리 크게 해도 도저히 목소리가 안들려서
2차로 와인한잔으로 갔다

나중에 또 올 것 같은 이자카야

#성수동안주맛집 #성수조용한이자카야 #성수술집추천 #성수조용한술집 #다모토리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