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좋은 전시 보고 커피마시고 힐링하는 한강뮤지엄

심플레인 2019. 10. 6. 08:22
728x90
반응형
728x90


오랫만에 혼자 하는 힐링 타임



혼자서 기분좋게
서울 살짝 외곽까지 왔다


한강뮤지엄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84

전시회를 볼 수 있는 카페


10000원 입장료에는
커피가 포함되어 있다
(전시도 보는데 커피가
포함된 금액 가성비 굿)




앞에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고

돌아서면 바로 정면인데
정문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분명 밀고 들어가라고 들었는데
이 큰문의 손잡이를 몰라서

자동문처럼 가만히 서 있었다
하하하하
ㅎㅎㅎ 당황하지 말고
오른쪽 끝을 당기거나 밀면
문이 열린다



안에 들어가자마자
이 전시회의 테마가 펼쳐지는데
처음에는 지구의 시작을
알리듯이
자연의 모습이 있고
사람들이 있고
타고 난 것들이 있는데
하나씩 보면서 많은
생각들을 들게 했다

이 전시회의 컨셉이
Earth = us
지구
내가 사는 곳을
나는 과연 얼마만큼 돌아봤을까?



1층 전시를 보고
2층 계단으로 이어지는 전시를
다시 보기 시작했다

벽에 있는 문구

확실하진 않지만
지구와 그 주변 행성인가?
별인가?
창작자의 의도와
다를 순 있지만
내가 생각하고 싶은데로
감상하고 보면서 위로 올라갔다




1층하고 다르게
2층은 정말 하얗게
펼쳐진 공간인데

여러가지 형태로
지구의 지금 현재 모습이
표현되어 있었다

제일 큰 문제
재활용


나도 플라스틱
사용에 대해서
민감한 편인데

이걸 보면서 또 한번
지구의 환경에 대해서
생각을 해본다


카페 모습




그리고 옆에
명화들로 가득한 내부
이 곳에서 마셔도 된다




커피와 케잌을 받고
한강 뷰를 바라보며
마시기 ㅎㅎ




따뜻한 라떼와
그 맛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휘낭시에
맛있다 ㅎㅎㅎ

아 이번 한주
회사에서 힘들었는데
참 신기하게도
이렇게 평화로운
밖을 보고 있으니
다른 사람들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었다

예쁜 한강변 데이트를
하러나온 사람들
서로 사진을 찍고 찍어주고
그들의 모습에 나도 같이
기분이 좋아진다



3층은 카페 라운지
보면 알겠지만
진짜 아주 아주 아주 예쁘다

여기에서 힐링하기 안성맞춤

앞에 한강도 있어서
자전거를 타거나 걷기에도 너무 좋다

정말 유익하게

좋은 전시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힐링도 하고

그리고 지도상에
스타필드 하남도 근처에 있어서
거기에 들렸다가 집으로 가려고 한다

혼자서 즐긴 한강뮤지엄 ㅎㅎ
다음엔 우리 봉군이랑 또 같이 와야지❤️

#한강뮤지엄 #남양주뮤지엄카페 #뮤지엄카페 #남양주분위기좋은카페 #데이트하기좋은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