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수 맛집] 성수동 찐 노포 <진국해장국>에서 제육볶음후기

심플레인 2024. 7. 18. 11:26
728x90
반응형

[성수 맛집] 성수동 찐 노포 <진국해장국>에서 제육볶음후기

내 성수동 최애 식당
이미 벌써 몇번이나 올렸지만 자꾸 가는 가게가 여기여서
이번에 또 리뷰 ㅎㅎㅎㅎㅎ
정말 매일 매일 가서 다른 메뉴를 먹어도 될 정도로
메뉴 구성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진짜 혼술 하기 딱 좋다

https://blog.naver.com/loveartlove/223500936528

[성수 맛집]성수동 찐 갓성비 노포맛집 <진국해장국>에서 6000원 소고기 해장국 후기

성수동 찐 노포맛집 <진국해장국>에서 6000원 소고기 해장국 후기 아주 오래전부터 다닌 찐 단골집이...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loveartlove/223514431504

아버지 생일 선물로 <청명주> 중원당 약주 술선물 추천

아버지 생일 선물로 <청명주> 중원당 약주 술선물 추천 아버지 생일은 핑계고 ㅎㅎ 아버지를 주면서 ...

blog.naver.com


이미 워낙 유튜버들이 여기가 저렴하고 맛있다고
많이 찍어놓기도 해서 이미 유명한 #진국해장국 #양소금구이
나는 소고기해장국을 주로 먹지만
선지랑 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양선지해장국 을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다



나는 이번에 갑자기 제육에 쌈을 싸서 먹고 싶어서
혹시 제육볶음에 쌈도 주시냐고 했더니
쌈 준비해주신다고 했다

제육이 아니고 삼겹두루치기가 정식 명칭 같다

주문 하고 나서 사장님이 아주 금방 내주셨다
원래 기본 반찬은 그대로 나오는데
내가 다 남기니까 그거 다 주지 말라고 해서 따로 반찬은 안 받고
밥이랑 삼겹두루치기랑 상추쌈으로 해서 먹었다

오홍!! 과일 데코? 머지? 너무 귀엽잖아

고기도 진짜 양이 많고!! 이거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
안주로 시키기도 너무 좋다!!
가격도 저렴하고 소주 한병 시켜도 이건 뭐 사실 다른 곳에서 먹는거랑
너무 차원이 다르니까



제육볶음이랑 소주 한병으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다!!

앞으로도 여길 자주 이용할 것 같고
조만간 다시 올 껀데~~ 이번에도 삼겹두루치기에 소주 한잔 해야겠다
너무 맛있는 진국해장국!

#성수동해장국 #해장국맛집 #성수동가성비식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