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잇몸치약 시라이트 치약 후기

심플레인 2024. 7. 20. 10:30
728x90
반응형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잇몸치약 시라이트 치약 후기

요즘 나는 치약에 사실상 관심이 많은 편이다
하루에 3번 양치를 할 때 일부로 다 다른 치약도 사용해보고
집에서 사용하는 치약 회사에서 사용하는 치약 다르게 사용한다

아무래도 그만큼 구강관리를 신경쓰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이번에 또 알게 된 치약이 하나 있는데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잇몸이 시린 사람한테 좋은 치약이라고 한다
#시라이트치약



일반적인 치약이 아닌
합성화학방부제가 들어있지 않고 무독성치약이다 그래서 임산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원래 치과를 자주 가야 하는데
이게 회사원이 어디 치과를 한번 가는게 쉬운 일인가?
이렇게 매일 사용하는 치약이라도 신경을 쓰는게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서
나는 이렇게 매일 사용하는 치약에 더 신경쓴다

사실 치과를 한번 가면 거기에 비용도 만만치 않다

이 치약의 기대되는 영향이 있는데
세계최초 치아코팅이 7시간 이상 지속되는 치약이라서 치아 통증과 충치를 동시에 예방해주는데 도움이 있다고 한다



치약 특허도 적혀 있고, 중량이 75g이라 이번에
일본 여행 갈 때에도 이 치약을 들고 갈 생각이다
휴대하기에도 용이한 치약이라 그 부분도 맘에 든다

하얀색 제품이고
이렇게 칫솔 시작

하얀색 치약이 왠지 믿음직 스럽다


향이 좋아서 맵거나 하지 않고 거품도 잘 나고
구석 구석 잘 닦아준다

7시간 동안 코팅까지 되는 치약이라니 너무 좋은거 아닌가?
아주 만족스럽다

금액적인 부분은 여기 링크를 참고 하면 된다

더 이렇게 관리 잘해서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고 싶다
요즘 근래에 썼던 치약 중에 이 치약이 가장 만족스럽다

#임산부치약 #잇몸치약 #무불소치약 #천연치약 #시린이치약 #치약추천 #잇몸치약추천 #치석제거치약 #잇몸에좋은치약 #구취제거치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