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신림사진관 언더스퀘어 컬러증명사진

심플레인 2019. 10. 16. 12:35
728x90
반응형
728x90

주민등록증이 너무 낡아서

(사실 한번도 안 바꿈)

새 주민등록증을 발급받기로 결심 

 

사실 민증 발급 받는 것보다

어려운 일이 

민증 사진을 찍는 일이다 

 

알겠지만!! 

이런 증명 사진들은

 정말 잘 안 나오고(경험상)

 

뭔가 찍어도 맘에 들기가 어려워서

어디에서 찍을지 생각을 하다가 

언더스퀘어에서 찍기로 !!!

퇴근하고 급하게 가게 되서 

따로 화장을 하거나 하지 않았는데 

 

한쪽에 메이크업도구와 

헤어를 정리할 수 있게 빗도 있었다. 

헤어 정리를 본인이 

잘 하지 않으면 나중에 찍고 나서도 

포토샵으로 정리할 때 제대로 안 될 수도 있으니까 

헤어는 본인이 미리 한번 더 점검을 해보고 나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컬러 증명사진이라 

본인이 뒷 배경을 어떤 색으로 찍을지 

준비를 미리 해오는 게 좋다 

 

배경색에 맞춰서 옷을 

준비하는게 쉽기 때문이다! 

 

내가 하고 싶은 배경색을 고른 후에 

 

바로 사진을 찍기 !!

이런 증명 사진 찍을 때는 왜 이렇게 

항상 어색한지!! 

 

사진을 쓩 찍고!!

 

수정을 해주시는데

이 수정과정이 대박!!! 

 

같이 공유해요!!! 

 

그리고 마지막엔 영상으로도 만들었다!!

 

01234567

정말 나 맞는지? ^^ ㅋㅋ

맘에 드는 증명사진!!!

 

동사무소에 들고 가서 

신청하고 

오늘 다시 새 주민등록증을 발급 받았다!!! 

 

너무 맘에 드는 증명사진!!!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