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에어팟으로 대박난 애플 주식 하나만 있어도 든든하다

심플레인 2019. 12. 27. 06:22
728x90
반응형
728x90

에어팟으로 대박난 애플 주식 하나만 있어도 든든하다
사실 진짜 미국 주식 처음 샀을 때
8월 중순에는 미국하고 중국 무역 세관 때문에 애플 주식은 항상 마이너스였다
그래서 그냥 갖고 있는 것 만으로 만족을 하자 했는데
어느 순간 부터 애플 주식 혼자서만 쭉쭉 #디즈니주식을 제치고
다른 주식들은 주가가 떨어져서 파란 불일 때
애플 주식 혼자서만 단독으로 빨간불을 지키고 있었다
오늘 애플 관련 기사를 보니까 에어팟만 몇 조를 팔았다고
대단한 애플



아직까지 잘 못 눌러서 팔린 #나이키 주식 때문에 속이 좀 상한다
안 팔았으면 더 주가가 올라갔을 것이다
으 아쉬운 내 나이키 주식
그래도 지금 나에겐 #애플이 있으니까
미국 주식을 처음 살 때부터 팔 생각 없이
내가 자주 쓰고 오랫동안 안망할 기업 위주로 주식을 산 것을 잘 한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기업을 사는 것이 좋은 듯 하다
#에어팟애플주식 #애플주식수익률 #미국주식사기 #애플주식배당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