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한 달 대만여행 DAY12] 펑지아 야시장 취두부 마라탕 맛집 , 펑지야 야시장 타코야끼

심플레인 2023. 3. 6. 23:37
728x90
반응형
728x90

[한 달 대만여행 DAY12] 펑지아 야시장 취두부 마라탕 맛집 , 펑지야 야시장 타코야끼 

2023.03.06 - [분류 전체보기] - [한 달 대만여행 DAY12] 대만 포야 POYA 쇼핑리스트 / 그리고 펑지아 디즈니, 마블 덕후 모여라 BEAST KINGDOM 쇼핑 하기

 

[한 달 대만여행 DAY12] 대만 포야 POYA 쇼핑리스트 / 그리고 펑지아 디즈니, 마블 덕후 모여라 BEAST K

[한 달 대만여행 DAY12] 대만 포야 POYA 쇼핑리스트 / 그리고 펑지아 디즈니, 마블 덕후 모여라 BEAST KINGDOM 쇼핑 하기 12일차 여행 일정 샤오롱바오 - 또우지앙 홍차 - 타이중 제6시장 - 포야POYA - 펑지

loveartlove.tistory.com

2023.03.06 - [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또우지앙 홍차 그리고 핫플레이스 타이중 제6시장 백화점 쇼핑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또우지앙 홍차 그리고 핫플레이스 타이중 제6시장 백화점 쇼핑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또우지앙 홍차 그리고 핫플레이스 타이중 제6시장 백화점 쇼핑 12일차 여행 일정 샤오롱바오 - 또우지앙 홍차 - 타이중 제6시장 - 포야POYA - 펑지야 야시장 - 타이중

loveartlove.tistory.com

2023.03.06 - [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현지인 추천 제일 맛있는 샤오롱바오 가게 饕之鄉李姐的店 그리고 새우볶음밥(씨아른차오판)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현지인 추천 제일 맛있는 샤오롱바오 가게 饕之鄉李姐的店 그리고

[한 달 대만여행 DAY12] 타이중 현지인 추천 제일 맛있는 샤오롱바오 가게 饕之鄉李姐的店 그리고 새우볶음밥(씨아른차오판) 12일차 여행 일정 샤오롱바오 - 또우지앙 홍차 - 타이중 제6시장 - 포야

loveartlove.tistory.com

대만 친구가 

취두부 맛집이 있다고 먹자고 했다 

심지어 #취두부마라탕 이라고 ㅎㅎㅎ

반응형
逢甲台北江麻辣臭豆腐火鍋總店
407 대만 Taichung City, Xitun District, 逢甲路78號
407台中市西屯區逢甲路78號

 

https://hot-pot-restaurant-562.business.site/

 

 

원래 두부도 안 먹는 내가 

취두부는 더 더 욱 먹을 리가 없는데 

 

냄새도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마라탕은 좋아서 먹으러 갔는데 

 

친구가 내 앞에서 

취두부를 먹으니까 

마치 내가 취두부를 먹는 

느낌이 들었다 

 

취두부 향이 너무 강해서 ㅎㅎㅎ

 

그래도 

가격도 진짜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라고 해서 

나도 나름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내가 먹은거 맛있는데 

내 앞에 취두부만 없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 

 

이 가게는 

친구 말에 의하면 체인점이다 

 

그리고 친구가 굳이 

 

타코야끼를 먹고 싶다고 해서 

펑지아 야시장에서 먹은 타코야끼 

사실 맛은 그냥 그렇다 

하지만 대만 사람들한테는 

지금 인기가 최고인듯 

 

친구와 하루종일 맛있는 것도 먹고

쇼핑도 하고 

펑지아 야시장도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재밌네. 

 

이중제랑은 또 다른 느낌 

이중제가 홍대와 명동이 섞인거라면

펑지아는 건대와 신림동 느낌

 

#펑지아야시장취두부마라탕 #타이중펑지아야시장맛집 #펑지아야시장타코야끼 #펑지아야시장 #타이중맛집 #타이중야시장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