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서울여행/맛집] 익선동 소하염전에서 다양한 소금빵 먹기 / 명란 부추소금빵

심플레인 2023. 3. 28. 17:15
728x90
반응형
[서울여행/맛집] 익선동 소하염전에서 다양한 소금빵 먹기 / 명란 부추소금빵
728x90

이렇게 소금빵 종류가 많은 카페는 처음 본다 

반응형
소하염전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1-5 (익선동)
0507-1353-8215
09:00 - 21:00 

외관부터 한눈에 완전 확 사로 잡는다 

 

익선동 특유의 한옥카페에다가 

이렇게 하얀 소금을 올려서 처음에는 소금인지 모르고 

이제 뭐지? 싶었는데 ㅎㅎㅎ

#소금빵 을 파는 베이커리 카페 였다 

 

진심 너무 귀여운거 아님

그리고 일단 파는 곳이랑 먹는 곳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좀 편했다 

 

빵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륵게 

자연스렂게 스르륵 카페 안으로 들어가게 됬느데 

살까 말까 고민도 하고 빵을 고르는데

직원들이 따로 눈치를 안 주는 것 같아서 

편하게 볼 수 있었다 

기본 소금빵(소하소금빵)

나는 소금빵은 이거 밖에 모르는데 

소금빵을 처음 먹고 진짜 컬쳐쇼크 받고

오늘 여러 종류 보고 두번째 쇼크 받았다 

 

소하염전 빵 나오는 시간

 

09:00 - 소하 소금빵

10:00 - 우유크림 소금빵, 땅콩크림 소금빵, 카라멜 소금빵, 트러플 소금빵

11:30 - 소금빵, 염전 페스트리, 치즈 올리브 소금빵

12:30 - 옥수수 소금빵, 바질 토마토 소금빵, 명란 소금빵

 

내가 도착한 시간은 12시30분

방금 막 나온 바질토마토 소금빵이랑 명란 소금빵

 

가격이 막 싸거나 하진 않지만 

요즘 서울 카페 어딜 가나 다 이정도 가격은 하니까

 

기본 소금빵도 너무 먹고 싶고 

바질토마토 소금빵이랑 명란 소금빵도 너무 먹고 싶었다 

3개를 다 살까? 

 

여기에 먹고 가는 곳도 있지만

나는 포장해서 갖고 가는 걸로 결정

 

나는 내부에까지 들어가봤는데 

다른 사람들 블로그를 보니까

안에 내부에도 완전 귀여운 소금포대도 있고 

커피 밑에 소금도 깔아놓고 

엄청 소금 컨셉에 충실히 잘 인테리어가 되어 있은 것 같았다 

 

길거리 걸어가면서 먹었는데

 

원래 제일 맛있는 빵은?

바로 만들어져서 나온 따끈한 빵이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3입에 끝냄

 

조만간 또 온다!!!

 

#익선동카페 #소하염전 #소금빵카페 #익선동소금빵 #익선동소하염전 #익선동신상카페 #명란소금빵 #바질토마토소금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