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여름대비! 급하게 다이어트 해야할 때, <버닝그램 수퍼 클렌즈 믹스> 일주일 복용 찐 후기!

심플레인 2023. 4. 22. 16:12
728x90
반응형
여름대비! 급하게 다이어트 해야할 때, <버닝그램 수퍼 클렌즈 믹스> 일주일 복용 찐 후기!

확실히 30대 후반으로 넘어가니까 한끼 굶는 다고 바로 살이 쑥 빠지거나 하지 않는다. 그리고 너무 훅 빼면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고, (빠지기만 했음 좋겠지만) 솔직히 이번에 일을 안 할 때는 밖에 안나가니까 운동부족으로 집 안에서 살이찌고, 또 저번주부터 새로운 회사로 입사를 하니까 또 점심도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고 끝나고 술 약속도 생겨서… 그런데 일은 또 앉아서 하네? ㅎㅎㅎ 

 

점점 나오는 뱃살 때문에 자괴감이 너무 늘어서…. 먹는건 포기가 안되고… 일단 조금 보조제 도움이 시급하다고 생각을 했다. 후우… 사실 이걸 먹는다고 바로 빠지는건 아닐 수도 있지만, 난 지금 너무 절실한 상황이여서!

728x90
반응형

이왕이면 좀 더 확실하게 빠지는 걸 도와주는 제품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해서 알아보던 중에, 와디즈펀딩 누적 9천 3백만원을 달성한 ‘다이어트물’로 입소문이 난 붓기차 인플레오 버닝그램을 선택!!

 

이거다!!! 제발 나를 좀 도와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은 예쁜 연보라색 박스, 박스부터가 예쁘네!

 

버닝그램 슈퍼 클렌즈 믹스 

 

한박스에 30포 들어있는데, 하루에 1~2포 물에 타서 마시면 되는데, 딱 정해진 하루의 양이 없어서 한달정도 마실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는 일단 이걸 들고 회사로 향했다!!

하루에 제일 오랫동안 보내는 장소가 회사기 때문에, 내 눈에 앞에 있어야 내가 더 잘 챙겨먹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일단 옆 동료한테도 한개 챙겨줬다(좋은건 나누자)

따뜻한 물에 한 포를 타서 마셔봤다! 오호~~ 이게 뭐지? 

 

내가 딱 마셨을 때 첫 느낌은 예전에 유행했던~ 마녀스프? 약간 그런 맛이 났다. 한약이 아닌 음식을 오랫동안 끓였을 때 나는 맛? 그래서 일단 후루룩 다 마시긴 했다. 

 

마시는 방법이 나와있다!

 

물 200~ 300ml 에 한 포를 타서 수시로 마신다. 

 

따뜻하게 차로 즐기시면 몸도 마음도 건강하다. 

 

샐러드, 육류 등에 한 포를 골고루 뿌려서 먹는다.

 

음식에 뿌려서 먹는건 아직 익숙해서 하지는 못 할 것 같고, 나는 커피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커피 마시고 싶을 때마다 그걸 대체로 마시려고 한다. 

 

이렇게 마신지 벌써 일주일! 붓기를 빼주는 거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무어서보다 이거를 마시고 나서부터는 배가 금방 꺼진다. 내가 먹을 꺼를 진짜 많이 먹는데 붓기에도 도움이 되지만 소화도 잘 되는 것 같다. 

 

 

https://inpleo.kr/product/버닝그램-슈퍼클렌즈믹스-1개월분/17/category/49/display/1/

 

원료를 보면, 레몬밤, 보이차, 비타민나무열매, 노니, 석류, 풋사과, 올리브잎, 녹차가 권장량에 맞게 들어있다. 20배 고농축 원료들을 사용했다. 

 

습관적으로 따뜻한 물에 한 잔씩 타서 마시고 있는데, 확실히 붓기도 빠지고 속이 너무 편해지는 것 같아서 좋다!

 

매일 매일 한잔씩 먹으면서 습관적으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 

이제 이거 마시면서 운동도 같이 해봐야지!!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다이어트 #붓기차 #버닝그램슈퍼클렌즈믹스 #매일버닝 #클린쥬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