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이태원 갬성 이자카야 [쿠로이야] 아늑한 술집 추천!

심플레인 2023. 4. 29. 20:25
728x90
반응형
이태원 갬성 이자카야 [쿠로이야] 아늑한 술집 추천!

 

요즘! 술은 마시고 싶은데, 너무 주변이 시끄러운 곳 말고 좀 더 아늑하고 안주가 맛있고, 조용한 곳에서 마시고 싶은데(너무 욕심인가?) 이런 곳을 찾다가 요즘 용산구청 뒤 쪽이 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해서 이 주변을 찾아보다가 찾은 술집이 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점점 독특한 분위기의 가게들이 많이 생기는 곳인데 

 

쿠로이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6길 14-4
0507-1399-2908
17:30 - 03:00

녹사평역이나 이태원역에서 내려도 상관없다. 딱 위치가 그 중간이기 때문인데, 나는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내려서 걸어갔다. 걸어서 5분 정도? 그렇게 먼 곳은 아니지만 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가는 길이 헷갈릴 수 있으나! 우리에겐 구글지도, 네이버 지도가 있으니까 잘 보고 찾아가면 아무 문제가 없다. 

완전 프라이빗한 위치에 있다! 진짜 여기는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너무 좋아할듯, 안에 들어가니까 진짜 갬성이 한가득이다! 같이 간 친구도 여기 너무 예쁘다고 좋아했다. 일단 너무 밝지 않아서 좋고, 딱 술 먹기 좋은 조명!

쿠로이야 메뉴 

연어사시미가 여기 시그니처이긴 한데 내가 연어를 잘 못먹어~ 우리는 2품 사시미로 선택했다. 2품사시미 55,000원이랑 가리비 관자구이를 주문 했다. 

그리고 시그니처 하이볼까지 2잔 주문!! 원래 가볍게 마실 생각으로 하이볼을 주문 했으나~ 우리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았다는게 함정! 보통 우리라면 원래 소맥을 마시는데~ 여기 왔으니까 분위기에 하이볼을 시켰다! 일반 여자분들은 엄청 좋아할 듯하다!

나랑 내 친구는 일반적으로 술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여서 ㅎㅎ 하이볼 보다는 소맥! 주문한 2품 사시미는 주문과 동시에 엄청 빠른 속도로 나왔다. 그리고 맛있는 하이볼도! 짠!!! 반찬으로 무말랭이도 나왔는데, 내가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게 진짜 완전 맛있었다. 그리고 2품 사시미도 엄청 고급지게 나와서 맘에 쏙 들었다. 

 

원래 2품 시시미에는 연어는 포함이 안되어 있지만 인심좋은 사장님께서 먹어보라고 연어도 주셨다, (너무 친절하시고 인심도 좋으시다) 

진짜 하이볼하고 2품 사시미가 궁합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나는 원래 연어를 잘 안 먹는데 그래도 주셔서 한번 먹어봤는데 별로 안 좋아하는 내 입맛에도 너무 딱이었다. 나중에 내 짝꿍도 데리고 와야겠다. 

 

가리비 관자! 

구이로 해주는데 열심히 구워주셔서~~ 불맛이 확 느껴지는 술안주였다. 이게 이런맛이 날 수도 있구나~~ 맨날 다르게 먹어봤는데 이렇게 직접 구워주시는 가리비 관자는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고, 양도 많아서 더 놀랐다. 

서비스로 오뎅탕!

안 그래도 국물을 하나 시켜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국물을 주셨다~ 국물맛이 진짜 독특했는데 우리가 상상하는 오뎅국물 어묵국물 이런거랑 다르다. 설렁탕 국물에 어묵이 들어 있어서 진짜 국물을 마시는데 해장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국물이 진짜 완전 끝장난다!

우리는 그 사이에 술을 소맥으러 바꿨고, 진짜 대화를 엄청 하면서 술도 엄청 마시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토마토랑 크림치즈도 주셨다~ 이렇게 주셔도 괜찮은가요? 진짜 이건 또 왜 이렇게 맛있지? ㅎㅎ 진짜 요새 술 안주로 토마토 완전 좋아하는데 이렇게 주셔서 정말 감동 감동!!!!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이제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서비스로 아이스크림? 

오오!!!!!!! 대박!!!!!!!!! 소리질러!!!!!

여자들의 감성을 이렇게 건들여도 되는 건가요? 원래 술 마시고 나면 아이스크림이 정석인데~~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주실줄이야~~

 

여기는 무조건 나중에 짝꿍이랑 같이 와서 먹어야겠다!!

 

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있고, 다음에 또 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던 술집이다. 나만의 갬성 술집으로 저장!!!! 이태원에 오게 되면 또 여기로 와야지!

 

분위기 좋고, 맛있는 안주를 먹고 싶다면~! [쿠로이야]에서 먹는 걸 추천한다 

 

#이태원이자카야 #이태원쿠로이야 #쿠로이야사시미 #이태원일본술집 #이태원선술집 #이태원감성술집 #용산구청근처술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