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상수통]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상수통 / 가성비 가게 ❤️

심플레인 2019. 9. 18. 10:20
728x90
반응형
728x90

회사 회의가 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상수역이 있는 상수통으로

돈까스 전문점인데 진짜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적은 없다는 정말 맛집이다

워낙 좋은 재료를 사용하다 보니까
하루에 만드는 양이 정해져 있어서
늦게 가거나 하면 재료가 소진 되서 못 먹을 수도 있다

상수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보면 바로 피자 스쿨이 보이는데
피자스쿨 건물을 끼고 오른쪽으로 들어가서 쭉 걸어가면
오른쪽에 상수통이 보인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
평일 3-5시는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12-9까지(브레이크 없음)

우리는 매운 돈까스랑 치즈 돈까스를 주문 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한 편이였다

주문과 동시에 나온 스프와 반찬
다 먹고 나면 더 먹고 싶은 만큼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진짜 치즈 돈까스 비쥬얼이 예술이다
치즈가 완전 흘러내린다
그리고 나는 원래 치즈 돈까스를 잘 먹는 편이 아닌데
여기 치즈 돈까스는 소스가 특별해서 그런지
소스를 찍어 먹으니까 넘 맛있었다


그리고 매운 돈까스도 그 소스가 정말 톡 쏘는 맛인데
진짜 매콤한게 내 입맛에 딱 맞았다

계속 먹으면서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다 ㅎㄹ

맨날 배달로만 시켜 먹다가 이렇게 직접 먹으니까 정말
더 맛있는 것 같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나오고 ㅎㅎ

진짜 상수동 맛집 인정 ^ ^
담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