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문래동 창작촌에서 찾은 문래동 맛집 문래동 돈가스

심플레인 2019. 9. 22. 15:04
728x90
반응형
728x90

문래동에
이런 예쁜 창작촌이 있는 줄 몰랐다

주말에 이 곳도 둘러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커피도 마실겸 문래동으로 왔다 ㅎㅎ

오늘 우리가 선택한 문래동 맛집은 바로
문래동 돈가스

다른 사람들 블로그로 봤는데
진짜 모양이 예술이였다.


그리고 걸어오는 동안에도
이 근처에는 진짜 볼 것들이 너무 많아서

아 밥 먹고 이 근처도 돌아봐야지
하고 맘을 먹었다

문래역에서 나와서
네이버지도를 이용해서
찾아갔는데 가는 길이
굉장히 정겹게 느껴졌다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성수동도 공장 지대였는데
이 곳도 언젠가는
탈바꿈을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이미 지금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

우리가 찾은 문래동 돈가스는
큰 가게는 아니지만 항상 사람이 가득 있었다
그리고 재료가 소진 되면 먹을 수가 없어서
조금 서둘러서 가게에 도착을 했다 ㅎㅎ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대표메뉴인 문래동 돈가스랑
매운 돈가스를 주문 했다

흐읏 완전 기대 ㅎㅎ

탄산도 마시고 싶어서
콜라를 두개 주문 했는데

여기서 대박인 포인트 하나-!!!

페트병에 있는 콜라는 그냥 제공해준다는 점

네엣??????? 진짜 대에박 -!!!!
그래서 너무 신기해서 봤더니
우리 옆 테이블에서도
이 페트병 콜라를 마시고 있었다


이게 무료 제공이라니
정말 통 큰 서비스

근데 진짜 이런 서비스
너무 캄사합니닷 ❤️

그리고 진짜 드디어
나온 비쥬얼 ㅎㅎㅎ

와우 -!!!!!!!
쏴리 질러-!!!!!!!!!!!!!

이렇게
예쁜 돈가스 본 적이 있나요?

스테이크 비쥬얼을 가진 이 돈가스

진짜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해서
일단 눈으로 한번 맛보고
이젠 정말 입으로 맛 볼 시간이다

이건 문래동 돈가스 비주얼 ㅎㅎ

이건 매운 돈가스 비주얼 ㅎㅎㅎ

비주얼 깡패들 -!!

한입 먹어보는데
아 정말 ㅎㅎㅎ입가에 미소가 지어짐

매운 돈까스 소스는 정말 매콤하지만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매운 맛이기 때문에
매운 정도는
살짝 매운 양념치킨(?) 맛과 비슷하다
크리스피 치킨 정도의 매운 맛이다

그리고 문래동 돈가스는 달콤 하다
소스가 달콤한데
돈가스와 달콤이 어울린다는게
신기하다
우리가 먹어본 돈가스 소스와는
차원이 다르다


그리고 이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이 뿌려져 있는데

진짜 상큼하다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건
이 돈가스 두께를 보시라

보통 돈가스라 함은
이 고기를 넓게 펴서
돈가스를 만드는데
여기는
그 고기 그대로 만드는 것 같았다

그래서 놀라울 정도의 두께감이 있는데

진짜 이걸 어떻게 이렇게 잘 익히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아 정말 입이 호강할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진짜 먹는 내내 맛있다고 ㅎㅎ

그리고 매운 돈가스에는 숙주랑 야채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정말 너무 맛있었다 ㅎㅎ

콜라까지 클리어 하고 ㅎㅎㅎ
배를 두드리며 나왔다

문래동 창작촌 구경도 하고
이렇게 창작촌 맛집인
문래동 돈가스도 먹고
완전 뿌듯한 하루 ㅎㅎ

이렇게 먹고 또 구경도 하고

문래동 조만간 또 올 것 같다

문래동맛집 #돈가스맛집 #문래동창작촌맛집 #문래동예술촌맛집 #문래역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