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크리스마스 잠실 노트디 케이크 (노티드월드) 잠실 롯데월드몰

심플레인 2024. 1. 14. 09:20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잠실 노트디  케이크 (노티드월드) 잠실 롯데월드몰

 

짝꿍과 두번째로 보내는 크리스마스다 

짝꿍이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노티드 케잌을 예약해줬다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인데 

2-4만원대로 형성된 노티드 잠실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여러가지 이미지가 있는데 

짝꿍이 예약을 한건 아무래도 #노티드 하면 스마일 얼굴이니까

#눈사람스마일케이크 이걸로 예약을 했다고 했다 

 

또 사전예약을 하면 #노티드캬라멜 도 준다고 했나보다 

나는 몰랐는데 정말 뜻밖의 선물을 받은 것 같았다 

 

눈사람 스마일 케이크 27000원

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까지 내려서 

눈사람 케이크가 진짜 딱이란 생각이 들었다 

 

예약을 했으니 잠실로 가질러 가야 한다 

 

노티드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잠실 케이크 현장 구매는 진짜 아주 긴 줄을 서야 하는데 

우린 이미 예전에 사전 예약을 해서 

복층으로 된 계단위로 올라가서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짠!!!!!!

안에 보면 이렇게 귀엽게 되어 있다 

빨리 열어 보고 싶다 

 

안전하게 집까지 잘 갖고 가야 할텐데 

 

집에다가 케이크를 놓고!

예약해 놓은 소고기 오마카세 갔다가 

다시 집에서 우리 둘만의 크리스마스 

 

너무 행복한 크리스마스

그리고 덤으로 받은 아주 귀여운 캬라멜까지 ㅎㅎ

 

2023년 행복한 크리스마스 

 

#노티드잠실케이크 #노티드케이크 #노티드크리스마스케이크 #밀키팜캬라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