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광화문 근처 맛집 매운 낙지 비빔밥 땡길 때 <무교동낙지>

심플레인 2024. 1. 24. 09:50
728x90
반응형
광화문 근처 맛집 매운 낙지 비빔밥 땡길 때 <무교동낙지>

 

우리는 항상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곳을 찾아 다녔는데 

그런데 또 맛있는 곳에선 먹고 싶고 그래서 찾은 곳이 있다 

 

무교동낙지 
서울 종로구 종로3길 30 원일빌딩1층
광화문역 3번 출구에서 287m 
02-720-3025

 

보통 우린 다른 곳인 막내 낙지라는 곳에서 

철판낙지를 많이 먹었었는데 

 

오늘은 철판낙지 말고 비빔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낙지 비빕밥을 찾다가 찾은 곳

낙지비빕밥이랑 계란말이 주문!

무교동낙지 진짜 많이 들어봤는데 

처음 먹어보는 것도 신기하다 

 

왜 맨날 여기 말고 다른 곳으로 갔지? 

 

일단 낮에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낮술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낙지의 효능 

 

낙지는 아무래도 보양식이다 보니까 

건강에 좋겠지? 

 

비빔밥이 나왔다 

적당한 양념과 적당한 양? 

 

생각보다 양이 좀 많은 것 같기도 하고 

또 계란말이까지 주문해서 반찬으로 먹기가 좋았다 

 

갠적으로 나는 양념이 좋았는데 

또 같이 간 동료 입에는 그냥 보통의 맛? ㅎㅎㅎ

암튼 쏘쏘한 식당 

 

그래도 나는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다 

 

깔끔한 양념맛 그리고 산낙지!

오래된 역사도 있고!

 

#광화문맛집 #종로맛집 #종로구맛집 #광화문역맛집 #경복궁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