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종로 ‘전주콩나물국밥’ 에서 속 확 풀리게 해장하기!

심플레인 2023. 5. 14. 20:49
728x90
반응형
종로 ‘전주콩나물국밥’ 에서 속 확 풀리게 해장하기!

 

요새 술을 많이 마셔서 자꾸 ㅋㅋㅋ 해장국을 점심에 찾게 되는데, 같이 일하는 직원이 맛있는 콩나물국밥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갔다. 

 

우리 회사는 광화문쪽에 있어서 이 쪽 맛집들을 거의 탐방하는 중인데 

오늘은 전주콩나물국밥이다 

가게 이름 자체가 전주콩나물국밥이다 

 

전주콩나물국밥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지하 1층
02-2075-6161
매주 일요일 휴무 
09:00 - 21:00 

아무래도 광화문쪽이다 보니까 직장인들 대상으로 하는 식당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주말에 문을 닫는 가게가 많다. 일단 우리는 콩나물 국밥2개 주문!

이 쪽이 성수동보다는 싼 것 같다 

 

내가 사는 성수동은 너무 비싼데… 여기는 그래서 8000원인가? ㅎㅎㅎ

이정도면 요즘 물가에서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같이 간 직원이 계란말이까지 주문했다. 내가 원래 계란을 잘 안 먹어서 그런가? 나는 밖에서 먹는 계란말이가 아깝던데 ㅎㅎ 항상 이거랑 같이 주문을 하는 것 같다. 그런데 계란말이가 진짜 부드럽고 엄청 맛있다. 

 

여기도 점심시간 딱 되면 줄까지 서는 가게여서 조금 이르거나 늦게 오는 걸 추천한다. 그리고 수란은 따로 나와서 그냥 먹으면 되는데 나는 수란을 그냥 국밥 안에 넣어서 먹는 편이다. 점심 시간인데 메뉴 통일이 아니고 다 다르게 시키는 직원들을 보고 왜 빨리 안나오냐고 하는거 보면서 ㅎㅎㅎ

저 사람들 식당에서 알바를 안 해봤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 

통일 시키면 더 빨리 나오는데 ㅎㅎㅎ 암튼 골고루 시켜서 먹는 직원들도 많다. 

 

따로 고추를 안 주문 해도 여기 옆에 고추통이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넣어서 먹으면 된다, 나는 매운거 좋아하니까 아주 많이 넣어서 먹는다. ㅎㅎㅎ

아주 맛있어 ㅎㅎㅎ

오늘도 해장 아주 든든하게 하고!!! 다시 일해야지!!

 

#종로맛집 #광화문맛집 #종로해장국 #광화문해장국 #종로콩나물국밥 #종로전주콩나물국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