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광화문 다동 ‘담비곱창’ 그리고 ‘대성 골뱅이’ 맥주!

심플레인 2023. 5. 20. 17:08
728x90
반응형
광화문 다동 ‘담비곱창’ 그리고 ‘대성 골뱅이’ 맥주!

 

소곱창이 먹고 싶어서 회사 주변을 검색 하다가 가게된 담비곱창!

이때까지는 내가 아직 회사 주변에 뭐가 있는지 잘 몰라서~ 검색을 하고 갔는데, 엄청 깔끔한 곱창 가게!

 

 

담비곱창
서울 중구 남대문로9길 40 1층 담비곱창
02-6031-8909
16:00 - 24:00 

 

6시 퇴근하자마자 쪼르르륵! 간 가게! 일단 깔끔한 내부! 오래된 건물이 아니고 상가 건물안에 있는 곳이여서 화장실이 깨끗했다. 광화문 쪽이 화장실이 힘든게 아무래도 노포가 많다 보니까 화장실 힘든 곳이 많은데 여기는 일단 화장실 합격!!

 

한우곱창모듬 2인분을 주문했다!

1인분에 26000원!

(첫 주문은 기본 2인 부터 주문 가능하다)

모듬곱창 2인분을 주문 하니까 매콤한 탕이 나왔다. 

탕 먹으면서 곱창을 기다리면 된다. 곱창이 세팅이 되면 직원분이 직접 주워주신다. 

 

오~~ 곱창을 구워주시니까 먹기가 편했다. 일단 염통? 부분을 먼저 먹고 다른 부분이 익었다고 말해주면 그때 다른 부위도 먹으면 된다. 일단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먹기가 좋았다. 가끔 이상한 곳에 가면 냄새가 너무 심한 경우가 있는데 여긴 급하게 찾은 가게인데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다. 

 

곱창 구이 뿐만아이라 전골도 있고 떡볶이도 파는 곳이다. 의외의 메뉴 떡볶이가 있어서 그것도 진짜 신기 ㅎㅎ

여기를 알아보다가 발견한게 떡볶이도 판다는 정보였댜. 여기가 아무래도 회사 근처이다 보니까 즉석떡볶이 가게는 없다. 그리고 생각보다 분식집도 엄청 많거나 하지 않다. 다 백반위주 또는 저녁에는 골뱅이 안주류! 

 

너무 맛있게 먹었던 담비 곱창!

 

#광화문담비곱창 #시청역근처맛집 #시청역곱창집 #담비곱창

 

그리고 자주 갔던 ‘대성골뱅이’

여기는 골뱅이가 맛있기도 하고 엄청 핫해서 항상 사람들이 너무 많다!

시끄러움 주의 ㅎㅎㅎ

 

대성골뱅이
서울 중구 을지로1길 47
02-777-0635
14:00 - 02:00 

 

골뱅이가 진짜 맛있긴 한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시끄럽다는 ㅎㅎㅎ

하지만 이런 포차 느낌의 술집을 좋아하면 추천

#대성골뱅이 #광화문골뱅이 #시청근처골뱅이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