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광화문 근처 신가원 설렁탕에서 설렁탕 한그릇!

심플레인 2023. 6. 3. 16:08
728x90
반응형

광화문 근처 신가원 설렁탕에서 설렁탕 한그릇!

 

회사에 빨간날 출근을 해야하는데 회사 식당은 문을 안 열어서 어디에서 밥을 먹을지 생각을 하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설렁탕 가게로 갔다. 

 

신가원 설렁탕
서울 중구 을지로1길 10
02-778-8898
09:00 - 21:00 

 

광화문 근처가 좋은 게 진짜 맛있고 오래된 가게들이 많아서 어느정도 맛을 보장하기 때문에 믿어의심치 않고~ 오래된 가게라는 것을 딱 알고~ 바로 들어갔다. 

넓은 내부~ 그리고 친절한 직원분들!

 

설렁탕 주문 하자마자 바로 준비해주는 밑반찬!

깍두기랑 김치~~ 먹어보지 않아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 김치들~~!!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거의 음식이 빨리 나와서 안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진한 육수에 면~ 아~!~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다

나는 파를 좋아해서 파를 엄청 많이 넣어서 먹는다. 그리고 당연한거겠지만 고기 국물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다. 너무 좋다 가끔 어떤 곳은 간을 해서 주기 때문에 좀 내 입맛에 짤 때가 많았는데 간이 하나도 안 되어 있어서 진짜 너무 좋았다. 

 

나는 밍밍하게 먹는걸 좋아한다 간은 거의 김치로만 맞추는 편이다. 

진짜 너무 든든하게 한끼를 먹었다.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한그릇 다 먹으면 저녁까지 안 먹어도 될 것 처럼 너무 든든했다. 처음 오는 가게지만 뭔가 입구부터 믿음이 갔던 가게여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다. 

 

또 회사 문 닫는 날 출근 하게 되면 이 가게어서 먹고 싶다!

맛있는 가게 발견 너무 즐겁다^^

 

#광화문근처설렁탕 #시청설렁탕 #시청해장국 #신가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