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슈엘로 볼케이노 바디슬리밍 탄력크림

심플레인 2023. 6. 3. 18:54
728x90
반응형
슈엘로 볼케이노 바디슬리밍 탄력크림

요즘! 살 과의 전쟁이다! 여름이라서 더 그렇기도 하고 이제 나이 먹으니까 살도 잘 안빠지고! 

 

원래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식단관리랑 운동을 제대로 안하면 사실 몸이 안 예쁘게 빠진다고 하고,,, 사실 빠지기만 해도 좋겠지만… 일단 운동을 같이 병행하면서 빼야하는 건 사실이니까! 그런데 그냥 운동해도 좋지만 바르면서 몸매까지 탄력있게 가꾸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슈엘로 볼케이노 바디슬리밍 탄력크림

 

을 사용했다 

 

모델들이 사용하는 운동 필수 크림이라고 해서 나도 엄청 기대가 된다. 내 몸이 한 순간에 변하거나 하진 않겠지만 

 

사용방법은 바르고 5분동안 마사지를 하고 나서 운동을 하면 그 효과가 더 극대화된다고 했다. 실제로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까 진짜 나도 그렇게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열심히 마사지 했다. 

 

https://rina715.shop.blogpay.co.kr/view/good/5IuP8

 

슈엘로 볼케이노 VC바디슬리밍 탄력크림

 

rina715.shop.blogpay.co.kr

 

용량은 200g 이고 튜뷰형 용기다!

가격은 64000원

 

바르고 쉽게 운동하세요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하세요 
바르고 그냥 주무세요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그리고 미백효과도 좋다고 했다. 그래서 그런지 저자극서어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굿굿!

 

슈엘로 볼케이노 크림은 탄력을 증가 시키는 성분인 지모리뿌리추출물을 무려 100.000ppm이나 함유를 하고 미백 2중 기능성 크림이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

 

슈엘로 볼케이노 크림의 적당량을 덜어서 탄력이 필요한 바디 부분에 바른 후, 5분 정도 마사지를 해서 흡수를 시켜야 한다!

나는 사실 제일 시급한 부분은 복부이긴 하지만 사진으로 찍긴 창피해서 두번째로 시급한 다리에 크림을 발랐다. 요즘 내가 빠져있는 운동중에 하나는 바로 폼롤러!

 

폼롤러로 종아리 마사지를 하면 진짜 하루의 피로가 싹 풀려서 너무 좋다 

 

슈엘로 볼케이노 크림의 사용감은 일단 끈적임이 없고 화한 느낌도 없고 일반 바디크림하고 똑같은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다. 끈적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고 한번에 바로 미백이 되진 않지만 일단 꾸준히 발라서 미백도 유지하고 싶다.

 

종아리에 이렇게 바르고 열심히 폼롤러!!!

 

일단 종아리에 발랐지만 티가 별로 안나는 것 같아서 손등에 한번 다시 테스트!!!

한번에 바로 미백은 안될 걸 알지만 그래도 꾸준히 해서 미백도 유지되고, 셀룰라이트 없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고 싶다. 

 

#슈엘로볼케이노바이슬리밍탄력크림 #바디슬리밍크림 #바디탄력크림 #슈엘로볼케이노 #홈트크림 #뱃살크림 #30대다이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