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홍대 야키토리 YATAI SHOBU(야타이 쇼부) 에서 사케 한잔!

심플레인 2024. 1. 2. 09:09
728x90
반응형
홍대 야키토리 YATAI SHOBU(야타이 쇼부) 에서 사케 한잔!

 

짝꿍이랑 올만에 홍대 나들이

우리가 사는 곳이 나는 성수 짝꿍은 상수 ㅎㅎㅎ

성수와 상수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서 

우리는 이런 곳을 좋아해서라기 보단 진짜 집 근처라서 

어쩔 수 없이(?) 가긴 하는데 그러다 보니까 

조용한 곳을 찾고 싶어도 생각보다 못 찾을 때가 많다 

 

그래서 우린 좀 일찍 술집에 갔다가 일찍 나오는 편이다 

 

이번에 가게 된 곳은 

 

야타이 쇼부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3 1층 야타이 쇼부
02-6401-0600
18:00 - 01:00 
합정역 3번 출구에서 242m

입구부터 힙한 곳이라서 들어가기 전부터 설렜다 

얼마전부터 짝꿍이 계속 야키토리가 먹고 싶다고 해서 

나도 먹고 싶어서 길을 걸으면서 둘러보다가 

제일 괜찮아 보이는 곳이여서 들어왔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와서 

거의 오픈런이라 우리와 옆에 외국인 커플만 있었다 

 

이런 조용한 분위기 좋다 

아마 시간이 지나고 사람들이 꽉 차면 시끄러워지겠지만

일단 사람이 없는 시간에 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사장님이 슬램덩크 매니아신가 보다 

곳곳에 슬램덩크와 관련된 술이랑 포스터가 있다 

이런 매니악한곳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인터리어가 너무 좋다 

 

감자 사라다 5900원

후쿠오카 갔다온 뒤로 이런 삼삼한 안주가 맘에 들어서 

이번에 시켰는데 

역시나 맛있다 

사장님이 생각보다 같이 곁들여 먹는 거에 신경쓰신 것 같다 

 

닭다리 구이와 닭염통 구이 

모듬꼬치를 시켜도 되는데 

난 많이 못 먹을 것 같아서 단품으로 2종을 주문했다 

 

그리고 짝꿍이 주문한 닭껍질과 츠쿠네 

헤에엣 같이 일본 여행 온 것 처럼 맛있게 먹었다 

 

또 ㅎㅎㅎ 시켰는데 

지금 보니까 좀 많이 시킨 것 같기도 하고 

명란구이도 시켰다 

메뉴판을 보면 안주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기 때문에 

먹고 싶은 것을 이것 저것 주문해서 먹기 좋은 것 같다 

 

기분 좋게 도쿠리 한병 딱 비웠다 

 

#홍대야타이쇼부 #홍대이자카야 #홍대야키토리추천 #홍대일본느낌술집 #홍대꼬치구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