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혜화동 대학로 대표 햄버거 <혜화동버거>/내돈내산후기

심플레인 2023. 12. 23. 23:07
728x90
반응형
혜화동 대학로 대표 햄버거 <혜화동버거>/내돈내산후기

 

뮤지컬을 보러 대학로에 가기로 했는데 

항상 대학로만 가면 고민하는 것이 있다 

 

과연 무엇을 먹을 것인가?

 

전에 친한 언니가 #촌놈 이란 고기집을 완전 강추했는데 

우린 공연 보기 전에 먹을 예정이라

고기는 좀 과해서 그거 말고 다른 식당을 찾았다 

 

혜화동버거 

이름부터 완전 혜화동을 대표하는 햄버거라고나 할까?

 

일단 비주얼도 좋은데 맛도 있을 것 같아서 여기로 결정!!!

 

주소는 요기!!!

 

 

혜화동버거
서울 종로구 동숭3길 6-4 1층 혜화동버거
토, 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 11:30 - 21:30 
월 - 금 11:30 - 21: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평일에 혹시라도 먹게 되면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지 꼭 

확인을 하고 가야할 듯 하다

진짜 너무 대학로스럽게 생긴 건물에 버거가게가 있었다 

바로 위가 카페네? 

딱인데? 밥 먹고 바로 카페로 가면 될 것 같았다 

느낌도 넘 좋은 가게네 ㅎㅎ

 

뮤지컬이 6시고

우리가 4시쯤에 가서 그런지 시간이 좀 애매한 시간이어서 

자리가 많이 있었다 

 

바로 자리에 착석을 하고 

뭘 먹을지 골랐다 


클래식 치즈버거 8500원

클래식 치킨버거 9500원

혜화동 치즈버거 10500원

내슈빌 핫 치킨버거 10500원


나는 제일 플레인한걸 먹기 위해서 

혜화동 치즈버거를 골랐다 

 

여기에 +6000원을 추가하면

세트메뉴로 먹을 수 있어서 

우린 세트로 먹기 위해 추가했다!!

 

햄버거에 감튀는 안 먹어도 콜라는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다 

콜라 컵도 왜 이렇게 귀엽지? ㅎㅎ

이렇게 귀여운 컵은 또 오랫만에 본다 

 

혜화동버거 비쥬얼

내가 원하는 비쥬얼이다 

어떤 수제버거 가게에 가면 사실

넘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실망한 적도 몇번 있다 

부천에 있는 크라잉치즈버거는 진짜 맛있었는데 

 

심지어 호주에서 먹었던 수제버거도 맛이 없었던 

가게들이 있어서 수제버거를 크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비쥬얼과 그리고 맛도 있다는 걸 보고 

믿고 왔는데 

진짜 한입 먹는 순간 대박이다 

 

이거다!!!!

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제버거는

바로 여기다!!!!!

 

감자는 우리가 아는 평범한 맛

오늘 완전 기본으로 혜화동 치즈버거를 먹었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다른 버거도 먹어봐야지 

 

재방문의사 있음 

 

너무 맛있게 먹었다 

 

#대학로맛집 #대학로햄버거 #혜화동맛집 #혜화동버거 #대학로데이트맛집 #커플데이트맛집 #대학로한끼 #대학로식당추천 #혜화동식당추천 #혜화동데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