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옥수수 도넛이 진짜 맛있는 OVDZ/오버도즈도넛앤 커피 성수점

심플레인 2023. 12. 20. 10:10
728x90
반응형
옥수수 도넛이 진짜 맛있는 OVDZ/오버도즈도넛앤 커피 성수점

 

짝꿍이 갑자기 도넛이 먹고 싶다고 해서 

집 근처에 도넛을 먹기 위해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딱 찾았다 

 

나는 이런 곳을 찾을 때

인스타그램으로 찾는 것 보다는 

일단 주변에 있는 카페를 기점으로 하나씩 다 들어가본다 

이렇게 하나씩 노가다(?)를 통해서 

느낌이 팍 오는 곳으로 가는데 

 

여기 도넛 비쥬얼이 일단 합격!!

 

이름이 좀 어렵긴 한데 

검색을 다시 해보니까 

 

오버도즈도넛앤커피 성수 
OVDZ
0507-1319-7369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9 1층
월 - 일 11:30 - 20:30 

내가 좋아하는 #메시 식당이랑 가까운 곳에 있다 

걸어서 한 5분 정도? 

입구도 완전 힙하다!!

여기가 1층이긴 한데 

밑에 지하가 있어서 

2층같은 1층이라서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다 

도넛에 사람이 들어가는 이 일러스트도 재밌다 

 

성수동에 노티드도 있고 

다른 도넛가게들도 진짜 많이 있는데 

안 먹어본 도넛가게가 와보고 싶었는데 

역시나 내가 다 안 먹어본 도넛 맛 위주로 되어 있었다 

 

도넛 종류가 진짜 다양하다 


피스타치오&라즈베리 도넛

레몬 페스티벌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

크림 브뤨레 도넛 

아몬드 초콜릿 도넛

제주 말차&솔트 캐러멜 도넛 

초당 옥수수 도넛

코코넛&블루베리 도넛

수제 얼그레이 도넛

고구마 카스테라 


이렇게 종류가 다양한데 

 

우리가 주문한건

#초당옥수수도넛 #크림브뤨레도넛 그리고 아메리카노 두잔

일찍 왔다고 얼리버드? 세일도 10%해주시고 

 

또 네이버 리뷰써줄거면 핸드드립백도 선물로 주신다고 해서 

리뷰를 약속하고 드립백도 받았다 ㅎㅎㅎ

아니 근데 진짜 

크림브뤨레는 원래 다른 곳에서도 먹어봐서 맛있는 걸 알았지만

초당옥수수는 뭔데 이렇게 맛있지?

옥수수빵이랑은 차원이 다른 느낌?

진짜 아주 아주 맛있어서 

나랑 남자친구랑 진짜 정신 없이 먹었다 

 

아 지금 다시 보니까 얼리버드 세일 시간이 있다 

11:30 - 1:30 이 때 10% 세일 시간이니 참고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는게 좋을 듯 하다 

 

새로 생긴 신상 도넛카페여서 그런지 

주말엔 사람이 좀 몰릴 것 같다 

그런데 장소가 조금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 수도? 하지만 우리에겐 카카오맵과 네이버지도와 

구글맵이 있으니까 ㅎㅎㅎ

 

오랫만에 맛있는 도넛집을 찾다니 성공적이다!!

 

#성수동도넛추천 #초당옥수수도넛 #서울숲도넛 #뚝섬역도넛 #뚝섬역베이커리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