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맛집 추천 리뷰!

[성수/맛집] 성수동 찐 맛집 연탄불 꼼장어

심플레인 2023. 4. 20. 20:04
728x90
반응형

여기는 진짜 내 동네 찐친이랑 아주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가게다!!! 뚝섬역 바로 근처에 있기도 하고, 우리 집에서 걸어서 10분 이면 가기 때문에 친구랑 특별한 일 없으면 이 가게에서 만나자구 해서 꼼장어랑 닭발 그리고 막창을 자주 먹었다. 

이름이 ‘연탄불 꼼장어’ 일단 꼼장어가 제일 유명하고, 사실 다 맛있어서 특별하게 어떤걸 꼭 먹으라고 말해주기가 좀 어렵다. 아무래도 이 쪽 주변에 다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저녁 6시만 되면 이미 가득 자리가 차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던가 해야한다. 자리가 없을 때도 많기 때문에, 서둘러서 가는 게 좋다. 

 

또, 여기는 ㅎㅎㅎ 다 좋지만 한가지 안 좋은게 있다. 사실 주말에 좀 여유롭게 먹고 싶은데, 이 가게 자체가 주말에는 휴무다…. 흐으….

 

평일에는 이 쪽에 진짜 직장인들이 너무 바글바글 되서 솔직히 너무 늦거나 하면 엄두가 안나서 주말을 노렸는데, 그게 안되니까 그 점은 좀 아쉽다. 

 

가격도 진짜 착하고, 주문하면 주문과 동시에 바로 사장님이 초벌을 해주셔서 주기 때문에 바로 구워서 먹기가 편하다. 또 양념이 너무 맛있다. 어떤 가게는 꼼장어에서 냄새가 나서 먹기가 좀 힘든 곳도 있긴 한데, 여긴 그런게 없어서 확실히 다른 곳과는 차별이 있다. 예전에 종로에 공평동 꼼장어도 먹어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나는 성수동 주민이라서 그런지 여기가 더 정겹다. 

나는 점심에 와서 먹어 본 적은 없었는데, 점심에는 점심 메뉴를 따로 판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봐야지^^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시다~ 이건 내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이다! 보통 가게가 바쁘고, 그런 곳에서는 거의 서비스 이런 걸 찾아 볼 수가 없는데, 이 가게는 진짜 신기하게도 직원들이 한번도 바뀐 적이 없고, 일하시는 분들이 한결 같아서 갈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너무 장점만 늘어놨나? ^^ 나의 아끼는 성수동 식당!

 

연탄불꼼장어 
서울 성동구 상원1길 12
주말 휴무

 

금액 변동이 조금 있음
꼼장어 13000원
불돼지 12000원
불닭발 12000원
불닭 12000원
불막창 12000원
계란찜 3000원
도시락 3000원
국수 3000원

 

 

#성수동맛집 #뚝섬역근처맛집 #성수동꼼장어 #성수동막창 #뚝섬역근처막창 #뚝섬역곱창 #연탄불꼼장어 #꼼장어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