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나의 일상

상수 힙한 카페 뤀(루크카페) lewk

심플레인 2023. 4. 22. 19:55
728x90
반응형
상수 힙한 카페 뤀(루크카페) lewk 

 

짝꿍이랑 오랫만에 상수동에서 데이트 하는 날!

 

https://blog.naver.com/loveartlove/223061832347

 

[서울여행/맛집] 새벽에 항상 혼술 하는 ‘합정생고기김치찌개’

[서울여행/맛집] 새벽에 항상 혼술 하는 ‘합정생고기김치찌개’ 갑자기 찐한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어져...

blog.naver.com

 

김치찌개를 먹고! 커피를 어디에서 마실까 하다가 자주 지나가긴 했지만 직접 들어가본 적이 없는 카페에 가기로 했다. 이름이 좀 독특해서 읽기가 어려웠는데, 겉에만 봐도 진짜 뭔가 독특하고 맛있어 보였다. 

상수동도 은근 카페가 금방 생겼다가 없어지고 그러는 편이여서 원래 자주 갔었던 카페가 없어져서 이 카페로 들어갔다!

 

그런데 이름을 어떻게 읽어야 하지? 루크? 뤅? ㅎㅎ 혼자 이렇게 생각을 하다가 네이버에 찾아 보니까 ‘뤀’ 어떻게 읽어도 특이하잖앙? ㅎㅎ

 

서울 마포구 독막로12길 3 1층
0507-1367-5881
금 - 토 10:00 - 22:00 
일 - 목 10:00 - 21:00
설날 당일 휴무 

http://instagram.com/lewk_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넓은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것 같은 카페다! 생각보다 넓을 것 같아서 약간 성수동에 있는 공장형의 카페들이 생각이 났다. 

안으로 들어갔더니 

 

안에는 외국인 한명이 브런치를 먹고 있었다. 오오! 브런치도 되는 가게구나? 

우리가 김치찌개만 안 먹고 왔다면 나도 여기에서 브런치를 먹고 싶었다. 

 

브런치 메뉴가 떡하니 들어가는 입구 앞에 있었다! 

BRUNCH MENU

Brunch platter 22,0

Avocado open sandwich 12,0

Smashed eggs on toast 10,0

Aussie meat pie 8,0

French toast 8,0

Seasonal salad 8,0

Today’s soup 6,0 

 

직접 원두를 여기에서 로스팅 한다고 했다. 카페 규모가 엄청 크고 음악 소리가 크지 않아서 뭔가 넓직하기고 해서 내가 말하는 얘기가 남한테 들리거나 하지 않을 것 같다. 은근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것 같은 이 카페 

주문을 하려고 보니까 방금 직접 구운 스콘이 너무 맛있어 보였다!

 

내가 김치찌개만 아니였어도! 이 스콘 하나는 바로 주문 했을 텐데~~ 뭔가 ㅎㅎㅎ 넘 먹고 싶은데 진짜 배불러서 주문 못한 내 스콘(주문 못했지만 내꺼~~)

 

약간 카페 메뉴판이 호주 스타일이었다~!! 호주 멜번에 엄청 유명한 듀크커피 같은 그런 카페도 있는데 거기랑 너무 비슷해서 그 카페가 생각이 난 것 같다. 

 

나랑 내 짝꿍은 둘다 똑같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샷추가!

4500원!!

 

나는 엄청 맛있었는데 짝꿍은 조금? 살짝 아쉽다고 했다. 아마 산미가 좀 덜해서 그럴 수도 있다 나는 구수한 맛을 좋아하고, 짝꿍은 산미가 있는 커피를 더 좋아한다. 

 

그래도 나는 다시 재방문 의사 있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외국인이 먹는 브런치가 너무 맛있어 보였기 때문에 이번에 가면 나는 무조건 브런치 주문해야지! 그리고 스콘까지 먹고 싶다 

 

그리고 도장도 찍을 수 있다!!

요새 도장 찍는 카페 없어져서 슬펐는데! 

고급지게 스탬프라고 해야지! 스탬프까지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음!!!

 

다음에도 먹고 도장 쾅쾅 찍어야지!!!!!

# #루크 #루크서울 #합정역 #로스터리카페 #상수역카페 #LEWK카페 #브런치카페 #상수브런치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