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대만 타이중 여자혼자 여행 숙소 예약 / 타이중 게스트 하우스 / K골드 게스트 하우스 / 키위 익스프레스 호텔

심플레인 2019. 11. 12. 16:07
728x90
반응형
728x90

대만 타이중 여자혼자 여행 숙소 예약
타이중 게스트 하우스
K골드 게스트 하우스
키위 익스프레스 호텔

원래 타이중 이중제에서 살았었는데
이번엔 여행으로 가다 보니까
숙소를 어디로 예약할지 결정을 못했다

아고다로 들어가서 이것 저것
살펴보는데

와-! 생각보다 타이중에 이렇게
숙소가 많았나?
원래 호텔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숙소가 많은게 신기했다

진짜 그 전까진 내가 호텔이나
게스트하우스에서 잘 일이 없었으니까

이중제쪽으로 할까 했는데
그 쪽에 있는 게스트 하우스가 후기가
너무 안 좋아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이중제쪽을 포기 ㅠ ㅠ

제일 많은 쪽은
아무래도
타이중역 근처쪽 -!

근데 타이중이 아무리
안전해도 어느 나라에서나 마찬가지로
밤에 역근처는 항상 위험하다
그리고 일단 사람들이 안 다닌다

타이페이는 밤 늦게여도
자전거나 오토바이가 많지만
타이중은 조금 고요한편?

쨋든 그래도
아쉬운데로 타이중 역 근처 쪽으로
알아봤다

나는 6박 7일 여행할 예정인데

4박 타이중
1박 타이페이
1박 타이중
이렇게 해야한다

지은지 얼마 안됬다는
K골드 게스트 하우스에 4박을 예약 했다
4박에 금액은 한국돈으로 41,734원
1박에 10440원 정도? ㅎㅎ


나쁘지 않다

그래도 일단 이중제랑 거리가 있어서
야시장에서 너무 오래까지 놀다가 오긴
어려울 것 같다

중간에 1박 2일 타이페이를 가는데
거기에선 아는 언니 집에 하루
자기로 해서 호텔 비용은 패스


두 번째 게스트 하우스는
키위 익스프레스
첫번째 숙소랑 거리상으로 멀지 않아서
거기서 거기일 듯 ㅎㅎ
여기는 일단 금액이 세금까지 다 해서
1박에 8600원 ㅎㅎㅎㅎ


하하하

지금 올린 사진들은
아고다에 올라온 사진들이고
다시 내가 직접 이용을 하고 나서
사진이랑 포스팅을
다시 자세하게 할 예정이다

#대만타이중여행 #여자혼자타이중여행 #혼자갈만한해외여행 #타이중게스트하우스추천 #타이중케이골드호텔 #타이중키위익스프레스 #타이중역에서호텔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