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는 여행 대만

(타이중 6박7일)1day 타이중 국립가극원, 이중제에서 맥주 사고 K gold호텔에서 맥주 한잔하기

심플레인 2019. 11. 28. 10:42
728x90
반응형
728x90

(타이중 6박7일)1day 타이중 국립가극원, 이중제에서 맥주 사고 K gold호텔에서 맥주 한잔하기

타이중 국립가극원



타이중 이중제에서 82번 버스를 타고
쓩쓩 가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면 국립가극원이 나온다

우리나라 세종문화회관 같은 곳 -!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인데
내가 예약을 하고 온 것이 아니여서
그냥 1층 밑에만 구경했다

어떤 블로그의 말에 의하면
진짜 가격 깡패라고 하던데
ㅎㅎㅎ
그래서 나도 아이쇼핑만 열심히 -!



너무 귀여운 것들이 많은데
계속 카메라 들이밀기 미안해서
그냥 눈으로만 열심히 ㅎㅎ

막 딱히 공연을 보지 않는다면
굳이 여기에 오는 것 보단

쇼핑을 좋아하면
이 근처에 Tiger city라는 쇼핑몰도 있고
이중제에 중요백화점도 있으니까
그럼 곳에서 쇼핑을 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좀 더 오래 걷기 위해
국립가극원부터 이중제까지 걸어갔다

걸어가다가 결국 길을 헤메서 ㅎㅎ
하염없이 힘들었는데



와 예쁜 카페 득템 -!!
한잔 마실까 하다가 음 -!
외관으로 만족 ㅎㅎ

이중제에 가서 어짜피 먹을껄 사야해서
패스 Pass -!!!

이중제에 도착 ㅎㅎ
열심히 구경하다가
제일 먼저 산거는
바로 구아바 -!


그리고 그 다음에는 바로
팽이버섯 튀김 -!

그리고 편의점에 가서
맥주를 사서 K gold 호스텔
옥상에서 먹었다 ㅎㅎ

와 이런 옥상에 나 혼자 있다니
진짜 너무 너무 행복했다


기분 정말 좋다 -!!! ^ ^

#타이중국립가극원 #이중제야시장둘러보기 #대만맥주 #타이중에서버스타기

728x90
반응형